상위 0.1% 증권방송 MTNPlus BEST 감사후기 선정

강태공 전문가님 오늘로서 2번째의 감사후기를 씁니다. 먼저 정방 종목 파워로직스 80%, 골든센츄리 8%, 삼익악기 5%수익실현 감사드린다는 말씀드리고 또 다시 ...
2019.02.27 아나브린
To. 강태공
더보기
1월2일 첫 가입후 처음 고박사님방에서 수익실현후 바로 감사후기 작성을 하고싶었지만 좀더 지켜보고 확실한 실력과 꾸준한 수익을 주는 전문가인지 확인하고싶어 2개월...
2019.03.02 rkqwls11
To. 주식신동 고박사
더보기
안녕하십니까! 두발차기 입니다. 2월달 거래일도 이제 2거래일 밖에 남지 않았네요. 전쟁터 같은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오늘 하루도 고전분투 하고 계시는개미 ...
2019.02.26 두발차기
To. 한신
더보기
[한신] 나도 홀로 설 수 있다 !~!~! (질문 포함)
작성자 S슬럼버맨 작성일 18.12.14 조회 802 댓글 3



감사 후기를 남겨야겠다고 생각은 오래전부터 하고 있었지만, 평생 컴퓨터와 친하게 지내지 않고, 글재주도 없는 저로선 참 힘든 도전입니다. 서두에 미리 두서없을 글 사과드립니다. 초보주식인이며, 초짜 감사후기er 입니다.(처음 써 본다는....)

 

주식에 대해 무지했지만, 가계에 도움이 되고자하는 열망만으로 올해 6월에 이 난폭한 전쟁터 속으로 빤스 한 장만 달랑 입고 뛰어들고 말았습니다. 내 계좌는 처음엔 지인의 코칭을 따라하다 여기서 터지고, 저기서 찢기면서 반 토막이 났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본전이라도 찾자는 마음에 타 전문가의 정회원으로 가입하였지만, 리딩을 따라한 결과 한 달여 사이 다시 반의 반 토막이 되었습니다. (지긋지긋한 그놈의 홀~~! 뭘 계속 들고 있어? 이젠 들고 있을 것도 안 남았는데...)

 

망신창이가 된 계좌지만 어떻게라도 다른 돌파구를 찾아야겠다고... 여기저기 다른 전문가들의 무방을 뻔질나게 드나들었습니다. 다 들어보면... 다들 훌륭합니다. 바닥주네...N자형 패턴이네...스마일 패턴이네... 외국인 수급이네...황금비율이네... 급등형 역정배 기법이네... 3분봉 역배열 기법이네... 엔벨로프 하단선 이탈이네... 태극기법이네... 그 외 수 많은 조건 검색식들...정말 수 없이 많이 들었습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정말 좋은 방법들이고, 전문가님들 나름의 필승의 방법들이지요. 그렇지만, 이것들을 저는 혼자 이용 할 수는 없었고, 결국 전문가님들의 리딩을 계속 따라 갈 수밖에 없을 것 같았습니다. (전문가들도 삐끗하는 법... 그 날이 망하는 날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어느 날, 소리도 지르고 욕도 하면서 자기 흥인지 분노인지에 취해 열변을 토하는 한 사내를 보았지요. (한 참 우울한 나날이 지속되던 때였습니다.) 제가 들었던 첫 방송이었나? 단타도 안쳐주고, 정치 이야기만 계속하다가 무방 회원이랑 싸우기도 하고... 처음엔 호기심에...또 재미도 있어 8,9월 그의 무방을 계속 찾았더랬지요. 그러던 중 그가 보여준 매매 실력과 카리스마에 매료되어 덥석 가입을 해버렸지 말입니다. ~ 매일매일 단타라도 먹여 주겠구나~ 막상 현실은 좀 다르더군요. (그 당시 서군님이 자기는 주식을 배우기 위해서 정회원이 되었다고 알려주더군요. 그 당시는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만, 지금은 몸속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새로 들어오시는 정회원들도 당황하지 마시고, 버티세요.~ 길이 보입니다.

 

~ 내가 다시 읽어봐도 뭔 소리를 한 건지..... ~~

 

나의 주식에 대한 잘못된 이해, 즉 마인드와 잘못된 매매습관을 바로 잡아주셔서 감사하고, 실전매매에서의 기법들을 강의를 통해 알려주어 주식시장에서의 홀로서기 가능성을 보여줘서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열공을 한지 50일이 되어가는 이 와중에 저는 확실히 달라졌고, 하루하루 변하고 있음을 느낍니다. 한신님의 스켈핑을 공부한 뒤로는 하락장이 전혀 두렵지 않아졌으며, 거의 주 5일에 3~4번은 수익을 내는 단계가 된 것 같습니다. 물론, 누구의 도움 없이 말이죠. (자만심 없음, 아직 많이 부족함을 알고 있음.) 보너스로 장중 리딩 해 주실 때는 완전 꿀입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정방, 무방 가리지 않고 참가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도 홀로 설 수 있따 !!!!

실 계좌를 오픈하고 싶지만, 너무 소액이고, 모자람이 많아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배움이 느린 점 송구스럽지만, 그래도 나름(아니 누구보다 시간 투자는 많이 하고 있다고 자부함.)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완전 홀로서기 하는 날 까지 멈추지 않겠습니다. 열공~! 나도 기필코 10억 개미가 되겠다 !!!

질문 첨부~ 215:09+10분 경 내용.. 디피씨와 앨비세미콘 비교

1.디피씨는 음봉 2개 양봉1(조정받는 음봉1)..후에 급등 -> 앨비도 똑같다라고 하심.

2.앨비는 양봉 2개 갭상승 음봉 (조정받는 양봉1)...후 급등.

1에서 이것이 공식이라 하셨는데, 좀 더 설명 부탁드립니다.

2에서 앨비의 캔들 형태가 같은 공식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양봉2개를 음봉2개로 보고, 갭상승 음봉을 양봉으로 간주하라고 한는 건지..잘 모르겠습니다.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댓글

  • 한신, 18.12.15 17:08:38

    슬럼버맨님 진정성 감사후기 너무 잘읽었습니다.^^ 질문 답변만 있는 줄 알았는데 저희 첫 인연에 대해서 아주 상세하게 서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저도 읽으면서 얼굴이 붉어지네요 ㅋㅋㅋㅋ(부끄러움) 빠르게 질의 응답가겠습니다. 왜 두차트가 똑같냐 엘비는 갭으로 매물을 돌파하면서 하나로보세요 차트가 뭐죠? 일단 갭을 이탈할 위험이 있는 자리긴 합니다. 하지만 하락추세가 나오다가 음봉 2개 이후 바닥잡고 첫 양봉이 조정을 확인하는 (추세전환) 시그널입니다. 그리고거래량 동반 캔들이나와요 샅바형이죠? (추세전환맞죠) 그리고 갭을띄워서 거래량이 터졌습니다. 매물대 소화가 됐어요 근데 저게 하나의 캔들로 묶어보면 2개의 양봉과 1갭상승 음봉은 하나의 장대 양봉으로 봐야지요 디피씨 차트를 보세요 음봉두개 조정이 나왔는데 바닥에서 잡힌 음봉다음에 장대 양봉이 나오죠? 갭하락이 나왔어요 떨어질때 그리고 양봉으로 그 갭을 돌파하며 끌어올렸어요 그리고 윗꼬리 길게달렸습니다. ---- 자생각할 것 엘비는 주가가 떠서 갭음봉나왔지만 엘비 갭 구간에 물량 소화될 구간이 있나요? 만약 저자리가 투매라면 담봉 양봉이 잡히고 이전 음봉의 종가 위에서 양봉 조정이나오고 거래량이 마를 수 있을까요? (둘다 물론 BTS이슈란 전제가 깔렸고 올라가는 시기기 때문에 차트가 의미가 있는겁니다.) 차트가 똑같다는것은 디피시역망치는 = 엘비 양봉2개 갭상음봉 엘비의 갭상음봉 다음 양봉은 디피씨 역망치와 동일한것을 확인하는 시점이자 승부처가 되는것이죠 이정도면 분명 해석하는데 더 문제는 없을겁니다 ^^ 노력하는 슬럼버맨님이 아름답습니다. ^^

  • S백억스캘퍼, 18.12.18 20:46:33

    후기 잘 읽었습니다. 저도 배우는 1인입니다. 하루하루 집에오는 시간이 기다려집니다. 지인들하구 술도 않먹구 집에오면 컴퓨터에서 자기전까지 영상봅니다. 변한 모습이 그려지니까 막 설래요. 슬럼버님 꼭 성공하실꺼에요. 우리한테는 대한민국 3% 한신쌤이 계시잔아요. 화이팅!!

전문가명 제목 작성자
게시판의 성향에 맞지 않은 게시글은 정책에 따라 자동삭제됨을 공지해드립니다.
[암행어사] 오늘은 28만원 챙겼습니다 스티라코
[다크헌터] 만족합니다~~ 대주박자
[단타장인] 장인님 이름에 걸맞게 팡요팡요
[우라노스] 감사합니다 (4) 지금투자
[우라노스] 에필로그 ----거침없이 하이킥 (7) 패트와매트
[한신] 원칙매매 어긴 반성문과 오늘 스캘핑 매매일지 입니다. (1) 두발차기
[한신] 안녕하세요 한신님~ 피드백 부탁드리려고요~ S15억
[단타장인] 정회원이 알려주는 단타장인방의 실체 (3) 하얀삼손
[우라노스] 상한가~~!! 수익 감사드려요 (3) 알롱지
[투자귀재천우인] 수익 감사드려요 하나맘
[우라노스] 오늘은~~수익이~~대박이예요ㅎ♡ (9) 모으다
[다크헌터] 큰수익~~ GOOD 대주박자
[우라노스] 우라노스 전문가님은 제약바이오를 싫어하지 않습니다.... (7) 오효
[우라노스] 오늘은 무슨날? 수익의 날 (8) 황금2
[우라노스] 오늘 상한가 묵었어요~~~ (7) 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