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탁] 리더스탁님 한올~수익 감사합니다.^^
작성자 고래 작성일 17.12.22 조회 355 댓글 2

매일매일 고생하시는 리더스탁님께 늘~감사한 마음입니다. 제가 여유가 없어 항상 후기 올릴 타이밍을 놓쳐 올리지 못했습니다.

늘 죄송하게 생각하다... 이번에는 꼭!! 올려야겠다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주식을 시작한지 약 3의 세월이 흘렀네요. 지인의 소개로 증권사 직원을 소개 받아 주식을 처음 시작하였습니다.

주식을 잘 몰랐지만 중장기 매매를 하면 손해는 보지 않겠단 생각에 증권사 직원에게 중장기적으로 가져갈만한 종목 추천을 부탁했었죠...

그땐 몰랐지만 저도 주식에 대해 조금 알게되니 매수하라는 종목이 전부 테마주, 개잡주, 뉴스에서 한참 떠들어대는 급등종목들만

이번에 안사면 후회한다는 식으로 추천 받았던거 같습니다.

 

결론은 2년이 넘는 동안 저의 약 1억3천 계좌는 약 -30% 3700만원의 손실을 봤습니다.

증권사 직원은 계좌가 1/3토막이 났는데도 왜 그렇게 됐는지 어떻게 하는게 좋다는지...그런 말도 없었습니다.

제가 전화하면 전화를 피하기 급급한 것 같았죠...

어찌됐든 올해 초부터 혼자서 독학을 하며 직접 종목을 골라 매매를 시작했지만...다행이 손해는 보지 않았지만 수익 또한 미미했습니다.

그러다 올해 6월에 우연히 리더스탁님의 무방을 듣게 되었고, 방송을 듣고 저는 바로 아~~내가 찾던 사람이다. 딱~내 스타일이다. 생각이 들더군요.
 

미 4천만원 가까운 손실을 본 저에겐 정방 가입비가 부담스러웠지만 리더스탁님의 방송을 몇번 들으면서 믿을 수 있겠단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큰맘먹고 바로 정방 가입을 하였고, 그 결과는 보는 것과 같습니다.   

 

100% 원금회복은 아니지만 2년 3개월 동안 손실만 보다,올 6월부터 리더스탁님의 리딩에 따라서 매집을 시작했고 8월부터

결실을 보기 시작해...그디어 오늘 6개월 중 가장 큰 결실을 보았습니다. 한올~대박^^

 

6월에 약 1억 계좌로 시작해 오늘까지 약3100만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중에 한올이 2500만원의 수익을 저에게 가져다 줬구요^^...

저는 6월부터 한올에 많은 투자를 했기에 다른 종목들도 상한가를 먹었지만 소액이라 수익이 크지 않습니다.

 

불과 몇개월 전만해도 손실로 괴로워하며 나쁜 생각도 했던 저 였습니다.

리더스탁님을 만나 절망 속에서 희망의 빛을 보았고, 이제는 밝은 미래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리더스탁님 늘~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가르침 부탁드려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 관리자3, 18.01.02 11:53:04

    [은] "12월" 베스트 감사후기에 적용되었습니다. 5일 추가기간 적용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숑숑, 18.01.14 22:11:05

    고래님^^축하드립니다!!ㅉㅉㅉㅉㅉ제가 눈군지 잘 모르시겠죠?ㅎㅎ숑숑이라고 인사 올리고 갑니다^_______^언제나 성투 하십시요~♡♡홧팅~!!